Google, 새로운 정책으로 오해의 소지가 있는 광고에 맞서 싸우다

Google은 광고 투명성을 높이고 사용자 신뢰를 구축하며 오해의 소지가 있는 광고를 억제하기 위한 정책인 ‘제한된 광고 게재’를 도입합니다.

  • Google의 새로운 ‘제한된 광고 게재’ 정책은 광고 투명성을 높이고 사기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이 정책은 익숙하지 않은 광고주에게 시험 기간을 부과하여 잠재적으로 광고 노출을 제한합니다.
  • 이 접근 방식은 사용자 신뢰를 구축하고 사기성 광고의 도달 범위를 제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Google, 새로운 정책으로 오해의 소지가 있는 광고에 맞서 싸우다

Google은 광고 투명성을 높이고 오해의 소지가 있는 광고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새로운 ‘제한된 광고 게재’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 정책은 사기 또는 허위 진술의 위험이 높은 광고를 게재하는 익숙하지 않거나 잘 알려지지 않은 광고주를 대상으로 합니다.

새로운 프로토콜에 따라 Google은 사용자가 사기성 광고 콘텐츠를 접할 가능성을 완화하기 위해 플랫폼 전체에서 이러한 유형의 광고가 표시되는 범위를 제한합니다.

알아가는 시간

Google의 새로운 정책에 따라 Google의 사전 경험이 제한적인 광고주에게는 수습 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광고주는 캠페인에서 생성할 수 있는 광고 노출 횟수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정책은 광고주가 특정 브랜드를 타겟팅하는 광고 캠페인을 실행할 때 처음에 적용되며, 주로 광고주가 타겟 브랜드와 승인된 관계를 갖고 있는지 여부가 불분명할 때 적용됩니다.

Google의 말에 따르면:

“이것은 특히 사용자가 광고와 상호작용할 때 자신이 누구를 상대하는지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 싶은 영역입니다.”

향상된 사용자 경험 및 신뢰

Google은 이 새로운 정책이 승인된 광고주와 가이드라인을 따르고 투명성이 검증된 광고주의 광고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 환경을 개선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선호하는 항공사의 항공편을 검색하는 경우 이 정책을 사용하면 해당 항공사, 경쟁 항공사, 지역 호텔 및 정책을 준수한 이력이 있는 기타 광고주의 광고가 대부분 표시됩니다.

광고주는 실적을 확립하는 동안 제한된 노출을 방지하기 위해 이 규정 준수 기록이 필요합니다.

Google은 이 정책의 목표를 다음과 같이 강조합니다.

“우리는 사용자에게 관련성 있고 유용한 광고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지만, 이 정책을 통해 입증되지 않은 실적을 가진 광고주의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혼란스러운 광고를 사용자가 볼 가능성이 줄어들 것입니다.”

본 정책의 영향을 크게 받는 광고주에게는 통지가 전달되고 자격을 획득하기 위한 지침이 제공됩니다.

또한 Google은 광고주가 특히 널리 알려진 브랜드가 아닌 경우 도메인을 광고 제목에 연결하는 등 명확한 광고를 만들 수 있는 간단한 팁을 제공합니다.

투명성 및 평가 기준

광고주의 배경을 검토할 때 Google은 광고에 대한 사용자 댓글, 광고주가 과거에 Google의 광고 규칙을 준수했는지 여부, 광고주가 Google의 신원 확인 절차를 거쳤는지 여부 등의 요소를 검토합니다.

Google은 사람들이 모든 광고에 대해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음을 광고주에게 상기시킵니다.

“우리 사용자는 해당 광고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이 있었는지, 아니면 부정적인 경험이 있었는지에 따라 우리 플랫폼에 게재되는 모든 광고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 피드백을 고려할 것입니다.”

신규 광고주를 위한 문을 열어두기

Google은 새로운 정책이 플랫폼에서 광고를 차단하거나 제거하지 않을 것임을 확인합니다.

오히려 제약은 광고주의 브랜드 이름과 다른 회사 간의 유사성으로 인해 사용자가 오해할 수 있는 경우와 같은 특정 상황에만 적용됩니다.

정책은 의도한 목적에 부합하도록 수정하면서 천천히 출시될 것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