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은 더 나은 검색 엔진 성능을 위해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는 실용적인 팁을 제공하는 “SEO Made Easy” YouTube 시리즈를 출시합니다.
- 구글이 새로운 유튜브 시리즈 ‘SEO Made Easy’를 출시했다.
-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구조화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Google 검색결과에서 사이트 이름을 맞춤설정하는 방법에 중점을 둡니다.
- 이 시리즈는 초보자와 숙련된 웹사이트 소유자 모두를 대상으로 합니다.
Google은 검색 결과에서 웹사이트 성능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사람들에게 가르치기 위해 ‘SEO Made Easy’라는 새로운 YouTube 시리즈의 첫 번째 동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첫 번째 에피소드 에서 Google 검색 관계 팀의 Martin Splitt는 사이트에서 Google의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 브랜드 이름이 표시되는 방식을 맞춤설정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Splitt는 이전 소개 에서 콘텐츠 개요를 설명 하면서 이 콘텐츠 가 초보자와 숙련된 웹사이트 소유자에게 적합하다고 명시했습니다.
스플리트는 이렇게 말합니다.
“초보자와 숙련된 웹사이트 소유자를 위한 팁이 있습니다. Google Search Console을 사용하여 쉽게 매달린 과일을 찾거나 더 나은 페이지 경험을 위해 지연 로딩을 사용하는 등의 팁을 다룰 것입니다.”
SEO는 끊임없이 움직이는 목표이기 때문에 이 시리즈는 웹사이트가 Google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간단하고 실행 가능한 비디오 강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SEO Made Easy”의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웹사이트 최적화를 위한 구조화된 데이터의 중요성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프리미어 에피소드: 사이트 이름 수정
Splitt는 구조화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사이트 이름을 사용자 지정하는 SEO 기본 사항을 설명하는 것으로 시리즈를 시작합니다.
Splitt는 구조화된 데이터를 웹사이트에 통합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한 실용적인 팁을 제공합니다. 첫째, 그는 사이트 이름이 모든 페이지의 제목에 일관되게 표시되도록 할 것을 제안합니다.
그는 일부 콘텐츠 관리 시스템에서는 사용자가 사이트 전체 이름을 설정할 수 있지만 다른 시스템에서는 페이지 제목에 사이트 이름을 수동으로 추가해야 할 수도 있다고 지적합니다. 그러나 그는 이 접근 방식이 하위 도메인이나 최상위 도메인에서만 작동하며 디렉터리별 수준에서는 작동하지 않는다고 주의했습니다.
더 많은 에피소드가 진행 중입니다
‘SEO Made Easy’ 시리즈는 웹마스터와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교육용 YouTube 콘텐츠에 대한 Google의 최신 투자를 보여줍니다.
많은 것 중 첫 번째로, 이 에피소드는 귀하의 웹사이트가 Google 검색에서 빛을 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SEO 전략에 대한 심층적인 탐색을 위한 무대를 마련합니다.